"빈센조 송중기 전여빈" 창조적 활약상
본문 바로가기
돈맹그러 티스토리

"빈센조 송중기 전여빈" 창조적 활약상

by yeoubi 2021. 4. 5.
반응형

빈센조는 증인이 되기 위해 바벨 화학 직원들을 일부러 때렸고, 폭행 사건의 가해자가 되어 현장에서 경찰에게 체포됐다. 재판장에 빈센조가 들어서자 홍차영은 "재정증인 겸 바벨화학 관련자를 폭행한 가해자"라며 빈센조 소개했다. 빈센조는 폭행 당신 입수한 바벨화학 부장의 핸부장의 핸드폰을 결정적인 증거로 제시했다.

 

 

 

"적을 파악 못한 게 아니라 창조적이지 못한 거다"

 

최명희(김여진 분)은 공범 가능성을 언급했다. 그러나 빈센조는 "증인 길종문 원장을 죽도록 팰 예정이다. 발병 원인을 엉망으로 설명했다"며 다른 증인을 요청했다. 길종문 원장(홍서준 분)은 자신의 아내가 증인으로 등장하자 당황했다. 빈센조는 반대 증인으로 김 교수를 세우기 위해 이혼 소송 전담과 전 재산을 손에 쥐어주는 조건을 약속했다.

 

최명희는 벌벌ᄄᅠᆯ며 "방심했다. 적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다"라고 잘못을 빌었다. 장준우는 "적을 파악 못한 게 아니라 창조적이지 못한 거다"라고 분노했다. 한승혁은 "이제부터 창조적으로 하겠다"라고 답했다. 이에 장준우는 "지금 나랑 장난하냐."지금 나랑 장난하냐. 그런 건 타고 나는 거다. 빈센조처럼"이라고 날뛰었다.

장준우는 "홍차영부터 가진 거 뺏어라. 빈센조는 내가 알아서 하겠다"라고 말했다. 최명희는 물러서지 않고 "만회할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이에 장준우는 "그럼 3일 주겠다"라고 답했다.

 

 

 

뉴욕 조이그라이슨 '빈센조'전여빈과 함께 봄날 여심 변호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조이그라이슨 (Joy Gryson) 과 함께한 배우 전여빈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에서 전여빈은 봄 시즌을 겨냥한 정원 컨셉트의 세트에서 화사한 꽃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롱앤린 실루엣의 세련된 룩에 조이그라이슨의 미니멀한 백을 자유자재로 매치하며 차세대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현재 전여빈은 송준기 주연 드라마 '빈센조'에서 '악마의 혀'와 '마녀의 집요함'을 가진 탑티어급 변호사 홍차영 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고팔고몰

사고팔고몰은 여러분의 취향과 니즈를 고려하여 최신 인기상품 및 중고상품까지 최저가 상품들로 기획하였습니다. 사이트에 직접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www.4go8gomall.com

 

반응형

댓글